[파티티비] 고객센터

파티티비 시청 에러 해결 방법

매니저
  • 조회 220회
  • 작성날짜 24-06-22 17:16

[영상이 나오지 않을경우]


1. 새로고침




2. 인터넷 브라우저 캐쉬,쿠키 삭제




3. 인터넷 브라우저 변경






[크롬에서 인터넷 사용기록삭제 방법]




크롬으로 접속을 하셨을 때 오랜기간 사용하다보면 사용기록이 쌓여서


영상에 버퍼링이 생기거나 깔끔하게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이럴때는 크롬 설정에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한 번 해주시면


원활한 시청이 가능하오니 아래 설명대로 따라서 자주 사용기록삭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1. 방문 기록에서 항목 삭제


2.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.


3.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를 클릭합니다.


4. 방문 기록 방문 기록을 클릭합니다.


5. 방문 기록에서 삭제하려는 각 항목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.


6. 오른쪽 상단에서 삭제를 클릭합니다.


7. 삭제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.

 

항상 저희 파티티비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댓글 0 개

[파티티비] 고객센터

번호
제목
글쓴이
조회
날짜